본문 바로가기

[ 메이플스토리 시뮬레이션 API ]

[ 메이플스토리 시뮬레이션 API ] 3. 마스터 피스

728x90
반응형

메이플스토리 시뮬레이션 API는 메이플스토리측에서 공개한 확률을 가지고 시뮬레이션을 돌려주는 API 입니다.

메이플스토리 시뮬레이션 API: http://apis.iptime.org/MapleStory

 

MapleStory API

Cube Simulator /Cube-Simulator Name Type Default Required Cube_Type String(Red, Black, Addi, Strange, Master, Artisan) Red X Cube_Grade String(Rare, Epic, Unique, Legendary) Rare X Cube_Item_Type String(Link) Weapon X Name Result Result Success, Error Grad

apis.iptime.org

세번째는 마스터 피스 입니다.

마스터 피스 시뮬레이션

http://apis.iptime.org/MapleStory/MasterPiece/MasterPiece-Simulator

 

http://apis.iptime.org/MapleStory/MasterPiece/MasterPiece-Simulator

 

apis.iptime.org

입력 값

MasterPiece_Type

  • 재료의 라벨을 입력할수 있습니다.
  • 입력 값에 따라 확률이 달라집니다.
입력 값 내용
Red "레드 라벨"을 재료로 사용
Black "블랙 라벨"을 재료로 사용

MasterPiece_Item_Type

  • 재료의 타입을 입력할수 있습니다.
  • 입력 값에 따라 나오는 아이템이 달라집니다.
입력 값 내용
Cap 모자
Clothes 한벌 옷
Cloak_Gloves 망토와 장갑
Shoes 신발
Weapon 무기

출력 값

Result

  • Success와 Error가 출력될수 있습니다.
  • Error가 나올시 Error_Result가 Error의 이유를 출력합니다.

Item_Name

  • 마스터 피스에서 뽑힌 아이템의 이름을 출력합니다.

Item_Probability

  • 마스터 피스에서 뽑힌 아이템의 확률을 출력합니다.
반응형

마스터 피스 확률

http://apis.iptime.org/MapleStory/MasterPiece/MasterPiece-Probability

입력 값

MasterPiece_Type

  • 재료의 라벨을 입력할수 있습니다.
  • 입력 값에 따라 확률이 달라집니다.
입력 값 내용
Red "레드 라벨"을 재료로 사용
Black "블랙 라벨"을 재료로 사용

MasterPiece_Item_Type

  • 재료의 타입을 입력할수 있습니다.
  • 입력 값에 따라 나오는 아이템이 달라집니다.
입력 값 내용
Cap 모자
Clothes 한벌 옷
Cloak_Gloves 망토와 장갑
Shoes 신발
Weapon 무기

출력 값

Result

  • Success와 Error가 출력될수 있습니다.
  • Error가 나올시 Error_Result가 Error의 이유를 출력합니다.

Item_Name

  • 마스터 피스에서 뽑힐수 있는 아이템의 이름을 전체 출력합니다.

Item_Probability

  • 마스터 피스에서 뽑힐수 있는 아이템의 확률을 전체 출력합니다.
반응형